| 제목 | [re]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. | ||
|---|---|---|---|
| 작성자 | 최승복 | 등록일시 | 2003-07-08 |
| 첨부파일 | |||
회장님 글고 재무 이삿님 분주하게 학회 를 위해 뛰고 계시는군요. 항상 고맙게 생각하고 있어요.. 저가 좀더 적극적으로 학회를 위해 노력해야 하는데 그러지 못하는것 같아 맘이 아픔니다.. |
|||
| 이전글 ▲ | [re] 재무이사 입니다. | ||
|---|---|---|---|
| 다음글 ▼ |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. | ||

| 제목 | [re]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. | ||
|---|---|---|---|
| 작성자 | 최승복 | 등록일시 | 2003-07-08 |
| 첨부파일 | |||
회장님 글고 재무 이삿님 분주하게 학회 를 위해 뛰고 계시는군요. 항상 고맙게 생각하고 있어요.. 저가 좀더 적극적으로 학회를 위해 노력해야 하는데 그러지 못하는것 같아 맘이 아픔니다.. |
|||
| 이전글 ▲ | [re] 재무이사 입니다. | ||
|---|---|---|---|
| 다음글 ▼ |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. | ||